본문 바로가기

RPL/Etc

알렉산드르 흘렙 근황

아스날팬들에게는 ㅎㄹ 으로 불리는 인물이지요.


정말이지 슈투트가르트와 아스날 바르셀로나에서 뛰었던 형님이...


이번시즌 러시아리그 12위 크릴리야 소비에톱 사마라에서 선수생활 하고 계십니다.


뭐 이게 다 자신의 업보겠지요...





근데 이횽님 러시아가서도 그닥...


8경기 뛰었는데 1 어시스트...그래도 팀의 강등은 막았네요 ㅎㅎㅎ






나름 거물급 선수 영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어시 기록한 테렉 그로즈니 전







그래도 흘렙이 출장한 8경기에서 4승 3무 1패 했습니다.







이런 횽이었는데 말입니다...눈물만 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