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L/Interview

안드레이 아르샤빈 인터뷰 2010.09.25



"우리는 오늘 자주 공을 빼앗겼으며 많은것들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았지만 반대로

웨스트 브롬비치는 아주 좋은 경기를 펼쳤다.

상대팀은 우리들의 실수를 아주 정확하게 이용하였으며 오늘은 "아스날"의 날이 아니었다.

경기에 대해서 더 뭐라 할 말이 없다...."


-심판은 아스날 골대를 향해 PK를 주었지만 당신의 슈터링 상황에서 PK를 주지 않았다.
그리고 상대팀 수비수가 헨드링 파울을 했을때도 PK를 주지 않았다.

-왜 PK를 주지 않았냐구 ?? 상대팀의 공격시에 심판은 우리의 파울을 봤지만 
우리가 공격할때 심판은 상대팀의 파울을 보지 않았나부다.

-첼시 또한 맨시티에게 일격을 당했고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운 토요일이었다...

-이번 라운드는 우리가 첼시를 추격하고 다른 클럽들로부터 달아날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우리가 살리지 못했다.
뭐 이렇게 된 이상 다음라운드에 첼시를 추격해야한다.

-맨체스터에서의 경기결과를 경기전에 알고 있었던것이 좋지 못한 결과로 이어진게 아닌가 ?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도박사들은 아스날의 배당을 1.15로 잡았다 그것은 아스날의 패배를 절대 예상할수 없었다는것인데..

-난 그쪽 일에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관심도 없다.
내가 뛰고 있는 팀의 승리만 내게 관심있을 뿐이다.

-1개의 어시스트, 몇개의 위험상황을 만든 크로스,골대,페널티킥 실축...자신의 경기를
어떻게 평가하는가 ?

-팀으로써 내 개인적으로써 결과가 없었다.

-다음에 파르티잔과 첼시와 경기를 한다. 두경기 다 중요하겠지만 첼시와의 런던더비는
좀 더 큰 의미를 주는가 ?

-아직 첼시에 대해서 생각하기에는 이르다.
그보다 먼저 챔피언스리그에서 파르티잔을 상대로 승리하는것이 중요하다.
그 후에야 첼시전에 대해 생각할수 있을것이다.



출처-스포르트 익스프레스

번역-L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