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L/Video

러시아리그 2011-2012시즌 최종 라운드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겠네요 ㅋㅋㅋ


CSKA 모스크바 DTD 시전했으요 ㅋㅋㅋ 일단 제니트랑 우승다툼하다가


알아서 삽질해서 내려와 주시고 ㅋㅋ 스파르탁 모스크바 그 틈을 타고 치고 올라갔네요 


굿굿굿 !!! 제니트 원정에서의 승리가 컸죠 ㅋㅋㅋ


아무튼 결과부터 애기하자면 제니트 우승


스파르탁 모스크바 오랫만에 챔피언스리그 나갑니다 !!! 히릿 !


2011-2012 시즌 서유럽따라간다고 봄-가을에서 가을-봄 바뀌는 뻘짓땜시


1년반동안 진행되었는데요


2011 봄-가을 성적으로 상위 8개팀 하위 8개팀 다시 반년간 2012년 봄에 14라운드를


더 진행해서 상위 8개팀 빡씬 경기보는 재미가 있었죠



아름다룬 리그 테이블이네요.


김남일선수가 뛰던 톰 톰스크 강 투더 등 당했습니다.


그리고 돈으로 챔스는 못사도 안쥐 유로파리그 진출입니다 ㅋㅋ



올시즌은 CSKA 모스크바의 둠비아와 제니트의 케르자코프의 골행진이 돋보였고


쿠바니의 트라오레 쫄깃했어요 ㅋㅋㅋ





카르핀옹 ㅋㅋ 명장이에요 ㅋㅋ 2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담시즌엔 우승좀 ㅠㅠ





서포터즈들좀 보소 ㅋㅋ


이거 여기가 루쥐니끼여 체르키좁스끼여 ㅋㅋㅋ




감사하는것도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스 !!!!!!!!!!!


시끼들 집에좀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비키라구 ㅋㅋㅋ







하이라이트 !





루빈 카잔 VS CSKA 모스크바


루빈 고마워요 ! ㅋㅋ





쿠바니 크라스노다르 VS 디나모 모스크바




안쥐 마하츠칼라 VS 제니트 쌍트뻬쩨르부르크


아르샤빈 미쳤네요 ㅋㅋ 어시스트 추가요 !!!